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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의원마케팅 이 점이 제일 중요하다!

지금과 같은 불경기에도 다양하고 많은 업종 중 병원 및 의원의 경우는 특수성으로 항상 수요가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로 인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내원할 병원을 찾아보기에 앞서 시설과 서비스, 의료진 등을 보고서 결정하고는 합니다.

그래서 병의원마케팅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유명한 병원들이 잘 되는 이유는 바로 이런 '브랜딩'이 잘 되었기 때문입니다.

환자들이 많이 찾는 곳, 시설과 서비스가 괜찮은 곳이라고 사람들에게 인식되어 알아서 찾아오게 만드는 것이랍니다.

브랜딩을 하기 위해선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보다도 블로그 운영이 중요합니다.

블로그 운영이 왜 중요할까요?

환자가 병원을 찾는 과정을 생각해보세요.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는 것 역시도 가격부터 꼼꼼히 따지는 시대에서 몸을 직접 돌보는 것이라면 어떨까요?

일반적으로 가벼운 증상이라면 먼저 네이버에 검색해보고, 다음으로는 지역명과 질환, 병원을 함께 검색해 주변에 있는 곳들의 위치를 찾아볼 것입니다.

'국내 최대 검색 포털, 네이버'를 통해서 말이죠. 병원블로그마케팅 역시 이 영향에서 벗어날 수는 없습니다.

가장 많이 이용 플랫폼에 브랜딩을 하는 것 그것이 포인트입니다.

그럼 블로그에 글만 그냥 작성하면 되느냐? 그것도 아닙니다.

병의원마케팅은 전략이 있어야 브랜드가 형성됩니다.

좋은 인식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 이게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데, 최근에 병원 블로그 글들을 보면 공장에서 찍어낸 듯한 내용으로만 작성이 되는 경우가 많죠.

타 병원과 차별화될 수 있는 특색을 분석하고 연구하여 우리만의 병원 스토리를 만든다면 브랜드가 됩니다.

환자들이 정말로 궁금해할만한 좋은 정보를 전달함과 동시에 고충을 공감할 수 있는 효자손과 같은 방법이 절실합니다.

일반 마케팅과 방향이 전혀 다르기 때문에 꼼꼼히 신경 써야 하고 고려해야 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그리고 항상 지출하지만 그에 따른 효과를 느끼지 못해 속상해하시는 원장님들도 많이 봤는데요.

이유는 병의원마케팅에 지식이 없는 업체에서 진행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병원블로그마케팅은 누구나 다 할 수 있지만 누구나 효과를 볼 수 없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실제 저희가 관리하고 있는 모 병원의 포스팅에 한 여성분이 남겨 주신 댓글입니다.

바로 원장님에게 안내해드려 이 후 내원하여 진료를 받으셨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는데요.

이처럼, 사람들이 정말로 공감하고 더 나아가서는 이 곳에서 진료를 받고 싶다는 마음을 이끌어 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몸이 아픈 사람들의 그 절실함을 알아야 '진짜' 컨텐츠가 나올 수 있는 것이죠.

저희는 단순히 조회수와 노출에만 치중하는 병의원마케팅을 하지 않습니다.

진심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는 컨텐츠를 원하신다면 연락주세요.

정말 걱정이시라면 사전에 먼저 체험을 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효과가 없다면 돈을 받지 않을게요^^

100% 선착순으로 진행되니 아래의 링크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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