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설한우세트 설물하기 좋은 든든한 구성

"설한우세트 설물하기 좋은 든든한 구성"

 

다음주면 금방 설이네요. 어렸을땐 마냥 쉬는 것이 좋았지만 이때만 되면 분주하게 주변사람들을 챙겨야하는 처지에 설 선물 세트를 뭘로 줘야하나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해요. 거기에 대해서 제가 경험한 바로는 설한우세트가 가장 적합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고기를 싫어하는 분들이 거의 없는 만큼 이런때 아니면 한우를 또 언제 먹어보겠어요.ㅎㅎ 작년에 저희가 받아서 먹어보고 맛있었던 곳을 체크해놨다가 이번에도 이용하게됐는데요. 아재네한우집이라고 해요.

 

아재네 한우집

https://shopping.naver.com/fresh/localfood/stores/1000015554/products/1001791223

 

배달을 부탁드리면 포장도 엄청나게 꼼꼼하게 해주시더라고요. 가방을 열면 스티로폼 상자가 나오는데 옆에는 테이프로 꽁꽁 감아주셨어요. 뚜껑을 열면 고기가 나옵니다!

 

짠 이렇게 예쁘게 포장이 되서 오는데요. 이렇게 한우를 로 받으면 누구나 설레일거에요. 고기는 남녀노소 대부분의 사람들이 즐겨 먹는 보편적인 음식이다 보니 한우같이 좋은 고기는 선물하기 딱 좋을 거 같아요!

 

상자를 열면 이렇게 고기가 들어있는데요. 진공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종종 열었을때 고기 색이 싱싱해보이지 않고 어두워보인다 싶으신 분들 있으실텐데요. 고기도 과일처럼 진공포장을 하면 색이 변한다고해요. 걱정하지 마시고 포장을 그대로 벗긴뒤에 해동을 시키면 고기의 원래 색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고기종류가 한가지가 아닌데요. 설한우세트는 꽃등심, 갈비살, 국거리 고기가 들어있었어요. 그래서 세트 안에 고기종류가 3가지가 있답니다. 또한 이렇게 소고기 이력제로 바코드가 찍혀있어요! 믿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저희집은 국거리냉동고기가 왔는데요~ 최근에 선물을 하기 위해 알고 보니까 국거리랑 불고기고기를 선택할수 있더라고요. 저는 국거리 고기도 다양한 방법으로 잘 요리해먹을 수 있었는데 다른곳에 드릴 때는 미역국이나 찌개에 넣어드시라고 국거리고기로 선택해서 보내드렸습니다.

그리고 고기 사이에 이렇게 소금이 들어있는데요~ 고기를 먹을 때 함께 먹는 소스와

 

씨즈닝이 함께 들어있어요. 씨즈닝은 몬트리얼스테이크씨즈닝이네요~ 이 씨즈닝은 저는 꽃등심이랑 같이 먹었어요! 아마 취향에 따라 먹는 방법이 다르니 각자 먹고 싶은 대로 찍어 드시면 될거같아요.

 

각각 4g씩 들어있는데요. 이 많은 고기를 다 찍어먹긴 힘들겠죠..? 그래서 저희는 나중에 집에있는 재료로 함께 먹었답니다. 그냥 맛보기용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꽃등심이랑 갈비살인데요. 고기 색이 참 영롱하지 않나요? 꽃등심은 600g이 오는데요. 꽃등심 같은 경우에는 300g씩 진공포장이 되어있어요. 300g이 은근 양이 많더라고요. 채소나 야채를 같이 구워 먹을 때 혹은 다른 음식과 같이 먹을때는 적당한 전혀 적지 않은 양이에요.

고기는 어떤 방식으로 얼마나 굽느냐에 따라서 맛이랑 부드러움이 다르잖아요. 저는 육즙이 많이 나오는게 싫어서 적당한 미디움으로 구워서 먹었답니다. 그 이상 구우면 고기가 너무 질겨지더라고요.

고기를 이렇게 선물 받아서 냉동실에 넣어두니 혼자 조금씩 구워먹기에도 좋고 가족이랑 다 같이 외식하는 분위기로 요리를 해서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답니다.

갈비살도 구워먹어봤는데요, 육질이 엄청 부드럽더라고요. 사실 갈비살 같은경우에 저는 다른 소금이나 시즈닝 없이도 그 고기 본래의 맛을 즐길수 있게 해서 먹었어요. 고소하면서 부드러운 육질이 함께해서 전혀 밍밍하지 않았다고할까요?

 

이렇게 한번 비싼 고기를 먹고나니까 사람들이 왜 비싼 고기를 먹는지 알겠더라고요. 예전에 식당이나 레스토랑에서 먹을때는 아 같은 고기구나 라고만 생각을 했는데 직접 요리해 먹으니 확실히 마트에서 사먹는 고기랑은 다르다는걸 느낄 수 있었어요.

 

참고로 꽃등심을 구우실 때는 많이 안뒤집는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최대한 짧은 시간 동안 구워주는 게 중요하다고해요. 너무 오래 구우면 아시다시피 질긴 것도 있지만 고기의 육즙 즉 수분이 많이 날아간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딱 센 불에 앞뒤로 2번 구워주면 육즙도 적당히 나오면서 딱 좋더라고요.

 

처음에는 고기를 구워 먹을 때 아무 생각 없이 맛있게만 먹었는데 나중에는 고기플레이팅 욕심도 나더라고요. 스테이크집에서 먹는거처럼 방울토마토나 마늘, 아스파라거스 등등을 같이 구워서 플레이팅 해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부모님들께 선물을 드리고 나서 직접 가서 한번 와인이랑 스테이크하우스 분위기를 내볼까 계획도 세우고 있습니다.

 

이렇게 설세트를 한우로 해드리고 싶으신 분들은 인터넷으로 주문이 가능한데요! 홈페이지에 가봤더니 한우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했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그만큼 고기의 질이 좋고 실용성이 있다는 뜻이겠죠.

 

아마 저처럼 선물용으로 생각하시고 주문을 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신가 봐요. 아재네한우집은 직접 생산과 손질, 포장을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그뿐만 아니라 2주를 숙성시킨 고기가 오는데요. 고기를 2주동안 숙성시키면 더 고소하고 육질이 좋다고 합니다.

모든 것을 직접 진행하다 보니 제품에서 마케팅비가 안들어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품을 좀더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이렇게 정성스럽게 하나하나를 판매하고 있으니 더욱 신뢰가 가는거있죠?

그래서 저는 이번 설세트 한우는 이곳에서 결정을 했습니다. 또한 설 명절에는 택배사 휴무가 겹쳐있기때문에 주문하기 전에 반드시 날짜확인을 하시고 주문하시길 바래요!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먹을 수 있는 한우. 덕분에 이번 설 선물 걱정은 안해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