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여러분 몸상태는 다들 어떠신가요? 저는 감기에 걸렸답니다. 어찌나 으슬으슬하던지. 한 동안 정말 힘들었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몸상태는 다 괜찮으신가요? 저는 몸살기운이 가득이네요. 좀 나아졌지만, 글을 쓰는 지금도 몸이 떨리네요.
추운날씨에도 멋부려보겠다고 패딩을 안입은게 문제에요. 멋부린다고 벌벌 떠는것보다 두껍게 껴입으세요. 예방접종도 꼭 하시구요! 옷차림도 그렇고 주사도 그렇고 미리미리 안한걸 제가 후회하고 있어서 그런거에요.
대신이라 해야할까요? 가족들과 기회삼아 다같이 온천을 다녀와서 한결 가벼워진 것 같아요. 이제 저의 온천 요양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가족끼리이니만큼 깔끔함을 보고 선택했어요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물에 몸을 담구면 피곤이 싹 녹아내리는 것 같잖아요? 그래서 온천호텔로 향하게 됐습니다. 피로를 풀러 간 장소가 지저분하고 비위생적이면 찝찝함 때문에 맘놓고 휴식을 취할수가 없잖아요?
나는 둘째치고 가족들이 있는 만큼 위생은 선택의 필수요소였어요. 아직 면역이 약한 아이들에게 비위생적인 시설을 이용하게 하고 싶지 않았던 탓에 청결에 신경써서 선택했습니다.
제가 찾은 곳은 부곡온천인 삼성.온천.호텔이에요. 부곡에서 아주 핫한 곳으로 이미 유명하더라고요. 저는 4인 가족이 찾았기 때문에 가족방에서 묵었어요. 제가 묵은 곳은 준특실 가족탕인데요! 이번에 우리 네가족 꽉 껴안고 옆에서 자려고 온돌방으로 잡았답니다.
사실 집에서 지내다보면 같이 잘 경우가 없잖아요. 그래서 이렇게 여행을 할 때는 침대보다는 온돌을 선호하게 되는데 이 곳에 온돌방이 있어서 바로 예약을 했답니다.
역시 온천호텔답게 탕이 매우 넓었고, 옆에 때를 밀 수 있는 공간까지 있는게 참으로 신기했답니다. 덕분에 누운 딸들 때를 열심히 밀어줬답니다.
그 덕분에 아주 녹초가 되었지만요. 이렇게 프라이빗하게 가족 온천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게 참 매력이라 생각합니다. 가족끼리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일이 사실 흔하진 않잖아요. 그런데 이렇게 보낼 수 있게 되어 참 좋더군요.
샴푸나 바디워시 같은 것도 다 구비가 되어 있어서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었고요. 다만 럭셔리한 제품은 아니다보니, 이런거에 민감하신 분들은 따로 챙겨와도 좋을거라 생각했습니다.
저는 민감한 편은 아니라 그냥 사용했는데 둘째 아이는 피부가 예민해서 미리 챙겨온 샴푸와 바디워시를 사용했답니다. 그런데 제가 써 보니까 꽤 순한 제품 같더라고요. 일반 시중 제품 쓸 때 별 문제 없으신 분들은 그냥 쓰셔도 괜찮으실 것 같아요.
이 운동장 같은 방 보이시나요? 방이 아주 넓더군요. 덕분에 아이들이 뛰어 노려고 하는 걸 말리느라 얼마나 힘이 들던지.
사실 집에서는 온갖 가구들 때문에 아이들이 공간 확보가 안 되는데 오랜만에 이렇게 넓은 공간 보니까 참 좋아하더군요. 아이들아, 넓은 곳 많이 데리고 다닐게.
이번에 리모델링을 다 해서
더 깔끔한 것 같습니다.
참 넓고 깔끔하지 않나요? 청결에 많이 신경을 써주는 것 같아 두 번 안심이 되었답니다. 부곡온천로 유명한 데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래서 후기를 꼼꼼히 찾아봐야 하는 것 같아요.
후기가 다 증명해주는 것 같아요. 사실 후기란 게 정말 마음에 들지 않고서야 쓸 이유가 없으니까 안 쓰잖아요. 괜히 귀찮은 일 해서 그 업체 홍보해 줄 필요가 없으니까.
그런데 후기를 쓴다는 건 그만큼 마음에 든다는 것이죠. 그래서 저는 무언가 고를 때 후기 위주로 많이 봐요. 장단점을 제 나름대로 모아 판단을 할 수 있다고 할까요?
우리 네 식구 꽉 껴안고 잘 수 있는 넓은 방입니다. 욕실도 넓어서 대만족이었는데 방도 매우 넓어서 게임도 했답니다. 아이들이 어찌나 좋아하던지.
준특실은 4인정도 수용 가능한테 특실은 7-8명도 수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최대 1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고 하니 엄청 넓은 방일 것 같아요.
친구들과 모임있을 때 이용하면 딱 일 것 같은? 이제 연말모임이 있는데 친구들에게 이 곳을 추천해서 밀어붙어 봐야 겠어요. 친구들 중에 탕 좋아하는 애들 몇 명 있거든요.
티비를 보지는 않았지만 이렇게 티비도 정갈하게 구비가 되어 있어 좋았어요. 그렇기 때문에 드라마 챙겨보시는 분들도 마음 놓고 오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탕에서 몸 녹이고, 때 민다음에 맥주 한 캔과 드라마 딱 보면, 정말 행복하겠죠?
작은 냉장고도 있고, 헤어 드라이기도 있어서 편의시설을 마음껏 이용하면 됩니다. 헤어 드라이기 없는 곳도 종종 있는데 이 곳은 구비가 되어 있어서 참 편하더라고요.
이게 작은 소품이지만 챙기기에는 굉장히 귀찮은 물품 중 하나잖아요. 이렇게 배려를 해주는 제품이 있어서 참 고마웠답니다.
마치 궁전 같아요
여기는 아주 넓은 로비입니다. 이 곳의 특징은 모든 곳이 아주 넓다는 것.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이 곳의 키즈방이 매우 유명한 것 같습니다. 아이들은 일단 넓은 곳을 좋아하는데 이 곳은 하나하나 다 넓기 때문에 큰 메리트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안마의자도 있어요. 피로 푸실 분들은 안마의자 이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저도 이용했어요. 제가 안마 받는 걸 좋아합니다 에헴.
이 쇼파 정말 예쁘지 않아요? 너무 예뻐서 찍었어요, 저희 집에 놓고 싶어서. 어쩜 이런 고급스러운 쇼파로 인테리어를 했는지. 뭔가 귀족들이 사용할 것 같은 쇼파예요. 넓은 공간에 있으니 찰떡이더군요.
이 쇼파 진짜 사고 싶은데 저희 집에는 안 어울릴 것 같아서, 저희 집도 나중에 삼성.온천.호텔처럼 고급스럽게 꾸미면 사야겠어요. 색부터 크기, 재질 모든 게 제 취향저격입니다.
사장님이 딱 봐도 센스가 있으신 분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쇼파에서 한참을 앉아 있었답니다. 뭔가 귀부인이 된 기분이 들던 거 있죠.
부곡온천인 삼성.온천.호텔은
아주 넓은 주차장을 완비하고 있답니다
사실 주차공간이 협소하면 엄청 스트레스잖아요. 다들 그러시죠? 저는 그래서 서울에서 운전하는 것도 되게 싫어하는데, 이 곳은 내 마음대로 어디든 주차해도 좋을만큼 넓은 주차공간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그것도 바로 앞에 말이죠! 여기서도 고객에 대한 배려가 보이더군요. 이렇게 넓은 주차공간을 제가 마다할 이유가 없죠. 제가 주차를 잘 하지는 않지만, 한 번에 주차를 했답니다.
겨울이 오기 전에 피로 한 번 싹 풀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추할게요! 물도 콸콸콸 잘 나와서 물 받는데 시간도 별로 안 걸린답니다. 그리고 저도 지금까지 대중목욕탕만 이용해봐서 이렇게 개인 목욕탕의 장점을 몰랐어요.
그런데 정말 청결하고 좋더군요. 가족이서만 딱 이용을 하니 굉장히 편하게 있을 수 있고, 장점이 한 두가지가 아니에요. 왜 진작 이용하지 않았나 싶더군요. 이제 매년 이용할 것 같습니다. 이제라도 알게 되어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삶의 질이 올라 간 이 기분.
다들 한 번 방문해보세요. 계절이 바뀔 때마다 우리의 몸도 휴식을 필요로 합니다. 그래야 새로운 계절 맞이를 하죠. 몸부터 마음까지 부곡온천인
삼성.온천.호텔에서 새단장 하시길 바랍니다. 남은 2019년 잘 마무리 하시고, 2020년 새해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